Post

반응형

에밀 라자루스는 병사로 남아있기를 원했으나, 그 병사는 무너지는 미국 정부를 위한 병사가 아니었습니다. 넬슨 카차둘로스(Nelson katzadoulos)의 꿈은 이익을 위해 조금 더 많은 서비스를 원하는 안목있는 고객에게, 다양한 고품질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용병 조직을 만드는 것이었습니다. 한 전쟁영웅과 부유한 상속자의 만남은, 라자루스 그룹을 탄생시켰습니다. 

라자루스 밀리터리 오퍼레이션 그룹(Lazarus Military Operations Group) 또는 라자루스 그룹(Lazarus Group)은 민간 군사 계약 사업에 주력하고 있으며, 단독 요원에서부터 일개 기갑 사단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서비스를 전 지구적로 실시하고 있는 회사입니다.

 

 

 

 기본 정보

정식명칭 라자루스(Lazarus)
업종 용병 계약업 및 군사 전술 연구
설립 2010
본사 소재지 미국 버지니아주, 로스린
설립자 에밀 라자루스(Emile Lazarus), 넬슨 카차둘로스(Nelson Katzadoulos)
종업원 수 270,000명
화폐가치 750억 유로달러

 

 

 

[1] 라자루스에 대해

 

라자루스 그룹(Lazarus Group)이 현재와 같은 명성・부・성공을 쌓아올 수 있었던 것은 여러 강점을 갖춘 전투 서비스와 다양한 조건의 선택지를 고객 측에 제공한다는 점이었습니다. 간단히 말하면 자사의 병사들과 특수 요원들을, 군사력을 키울 시간이나 상비 병력를 유지할 여유 또는 이유가 없어서 군사 자산이 부족한 개인이나 조직에게 제공하는, 다재다능한 용병기업이라는 겁니다. 라자루스 그룹이 제공하는 군사 서비스는 아주 다양합니다. 병력 규모는 1명의 특화된 솔로(Solo)와 소규모 특수 작전팀에서부터, 도매로 임대할 수 있는 1개 보병 사단에 이르기까지 마음대로 고를 수 있습니다. 다양한 전문 지식과 장비들은 옵션으로 사용할 수 있구요.

넬슨 카차둘로스(Nelson katzadoulos)가 라자루스 그룹을 세웠을 때, 그는 군사 계약 산업의 틈새 시장을 공략하여 수익성 있는 기업을 키우는 것을 목표로 했을 뿐이었습니다. 지금까지 라자루스가 실시해온 모든 확장과 다각화 전략은, 그저 더 많은 이익을 실현하기 위해 마케팅 분석 결과를 쫓아왔던 것에 지나지 않았습니다. 카차둘로스에게는 재산을 늘리는 것 이외에는 회사운영의 숨겨진 동기가 없었지만, 경쟁업체의 사업중단을 압박하거나 사내 비밀작전에 참가하는 등, 라자루스 그룹의 성공을 위해 최선을 다해왔습니다. 즉, 현대의 다른 기업들과도 별다른 차이는 없다고 볼 수 있습니다.

에밀 라자루스의 목표는 그의 자존심에 걸맞을 만큼 효율적이고 영속적인 군사 조직을 만들어내는 것이었습니다. 라자루스가 그룹의 전 병력을 통솔하고 감독하게 되면서, 그는 큰 성공을 거두게 됩니다. 라자루스의 병사들이나 요원, 지휘관들은 전장에서 언제든 전투준비가 되어 있었으며, 명예롭고 유능한 자들이었습니다. 병사들의 사기는 높았고, 라자루스 그룹의 유니폼은 세계 군사 커뮤니티에서 상당한 존중 받았습니다. 그러나 라자루스는 군기을 높게 유지하고 작전에서 성공하는 것을 하나의 규칙으로 삼기 위해, 그의 군대를 계속해서 엄격하게 다스려왔습니다. 그는 또한 중앙 아메리카 전쟁에서 미군을 약골로 만든 무능함과 관료주의가 자신의 조직을 좀먹지 않도록 방지하는데 늘 최선을 다해왔습니다.

 

 

[2] 라자루스의 대외관계

 

라자루스 그룹이 지금까지 계속된 군사 행동과 다른 조직에 대한 군사력 분석능력 때문에 몇몇 적을 만들어 내고 만 사실은 말할 필요도 없습니다. 다만 라자루스는 계약을 매우 꼼꼼하게 따지는 것으로, 자신들에게 심각한 보복을 가할 만큼 강대한 기업과 군사적 대결을 벌이는 일을 피해왔습니다. 라자루스는 지금까지「아라사카(Arasaka)」,「네트워크 뉴스54(Network News 54)」,「오비탈 에어(Orbital Air)」,「페트로켐(Petrochem)」등과 적대해왔으며, 동남아시아, 아프리카, 중남미, 심지어 유럽의 여러 국가에서도 용병으로서 전쟁을 벌였습니다. 반대로 가장 강고한 동맹기업은「밀리테크(Militech)」로, 라자루스는 매년 수백만 달러 상당의 군사장비를 밀리테크로부터 구매하고 있습니다. 

 

 

반응형
▲ top